물놀이 용품 추천 2019

여름철 물놀이 어디로 가시나요?

계곡, 바다, 워터파크, 수영장 등 다양한 물놀이 장소만큼 챙겨야 할  물놀이 용품도 다양합니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아쿠아슈즈, 물놀이 후 떨어지는 체온을 유지해줄 비치가운, 선크림으론 부족하다 생각하시면 선캡까지!!

조금 빨리 찾아온 더위 때문에 벌써부터 물놀이 용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인 물놀이!!

더맘스토리에서 준비한 물놀이 용품 추천 가이드로 올여름휴가는 안전하고 신나게 보내보세요.

목차

    여름철 우리 아이 피부 관리법

    • 외출 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부터 목 뒤쪽까지 꼼꼼하게 발라줍니다.
    • 자외선 노출로 피부가 빨갛게 달아올랐을 땐 차가운 우유를 적신 솜을 피부에 올려두면 진정 효과가 있어요.
    • 모기에 물렸을 땐 긁지 말고 흐르는 물로 씻어낸 뒤 얼음찜질로 가려움증을 완화해줍니다.

    더맘스토리’s pick: 물놀이 안전용품 구매가이드

    다양한 물놀이 용품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하고 재미있는 물놀이를 위해서는 물놀이 안전 수칙을 꼭 지킬 수 있게 아이들을 지도해주세요.


    물놀이 용품 추천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리틀래빗 아동용 도트 아쿠아 슈즈

    리틀래빗아쿠아슈즈

    깜찍한 도트무늬와 토끼 모양 프린트 디자인으로 어떤 래쉬가드에도 잘 어울립니다.

    UV 차단과 스판성 높은 소재로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어 우리 아이의 살결을 보호하고 활동력을 높여주는 아쿠아슈즈 추천 제품입니다.

    발목 부분이 밴딩으로 되어있어 잘 벗겨지지 않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 미끄럽지 않아요.

    더맘스토리’s pick : 더위 이기는 베란다 풀장


    2. 스위스런 아쿠아 슈즈

    스위스런 아쿠아슈즈

    360도 부드럽고 유연한 우레탄 소재로 맨발처럼 편안한 초경량 제품으로 착화감이 매우 뛰어나며 통기성이 좋아 땀과 물을 빠르게 배출시키고 건조시켜주어 쾌적합니다.

    발목 앞뒤로 고리가 있어 탈착이 용이하며 탄성 있는 소재로 잘 벗겨지지 않고 발 전체를 잘 감싸주는 아쿠아슈즈 추천 제품입니다.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안전하며 충격 흡수 아웃솔이 고르게 분포되어 발과 무릎의 피로감을 최소화시켜줍니다.


    3. 피코서프 아쿠아 슈즈

    피코서프 아쿠아슈즈

    스판덱스 재질로 건조시간이 빠르고 통풍이 우수하며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활동성이 뛰어납니다.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슈즈 뒤쪽에 스트랩을 부착시켰으며 헤지기 쉬운 발가락 끝과 뒤축 부분에는 스웨이드 보강제로 모래나 바위의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해 줍니다.

    바닥 미끄럼 방지와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유연한 아웃솔로 효과적으로 노면에 발을 밀착할 수 있어 미끄럼 방지를 도와주는 아쿠아슈즈 추천 제품입니다.


    4. 카카오프렌즈 후드 비치타월

    카카오프렌즈비치타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후드 비치 타월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면 소재로 도톰하고 촉감도 부드러우며 빠른 건조로 물놀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비치타올 추천 제품입니다.

    선명한 색상으로 아이에게 입혔을 때 더 빛나며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사진도 예쁘게 찍힌답니다.


    5. 비보 아동용 애니멀 후드 비치가운

    비보애니멀비치가운

    귀여운 입체 애니멀 비치가운으로 도톰하고 흡수력이 좋은 면 원단으로 만들어진 비치타올 추천 제품입니다.

    겨드랑이 밑 양쪽에 단추 처리로 착용 핏을 유지해주며 물놀이나 목욕 후 착용하면 체온 유지에 좋아요,

    귀여운 후드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6. 허그미 아동용 비치가운

    허그미비치가운

    다양한 디자인으로 아이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면 100% 원단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자체 생산으로 퀄리티가 좋아요.

    큰 모자와 양옆에 단추를 달아 물놀이 후 쉽게 떨어지기 쉬운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비치타올 추천 제품입니다.

    유아동 전 연령대 안전검사에서 모든 항목에서 합격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7. 배냇 베이비 아동용 UV플랩캡

    에바앤엘빈플랩캡

    얼굴과 목덜미 전제적으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주는 물놀이 필수 아이템입니다.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며 SPF 50+으로 자외선 차단이 우수하여 강한 햇빛으로부터 우리 아이의 살결을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물놀이 시 벗겨지지 않아 안전해요.


    8. 올유키즈 핑크퐁 비치 수영모자

    핑크퐁비치캡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 입체 플랩캡으로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을 차단하여 아이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모자 안쪽의 고무 밴딩과 고정끈으로 벗겨지지 않게 고정해 주어 물놀이 시 편하게 활동할 수 있어요.

    앞쪽 챙과 목 뒤쪽 플랩으로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수영모자 추천 제품입니다.


    9. 리틀래빗 아동용 플랩캡

    리틀래빗플랩캡

    귀여운 토끼 자수로 깜찍함을 더했으며 UPF 50+ 자외선 차단으로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어 신나는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여줍니다.

    양쪽에 끈이 달려있어 묶을 수 있어 물놀이 시 벗겨지지 않아 안전하며 모자 뒤쪽에 있는 사이즈 조절 기능으로 아이에게 꼭 맞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개인적인의견

    저도 물놀이를 참 좋아해요. 육아용품은 장비빨이라고 하는데 물놀이 가서도 예외는 아닌 거 같아요.

    래쉬가드, 튜브, 아쿠아슈즈, 비치타월 등 준비해야 될 물놀이 용품도 다양하고 요즘엔 가족끼리 커플로 많이들 해서 디자인도 많이 보게 돼요.

    선크림은 기본으로 발라주더라도 물이랑 땀에 씻겨내려가는 경우가 많아서 자외선 차단이 되는 썬캡이나 래쉬가드는 필수에요.

    저는  피코서프 아쿠아슈즈랑 에바앤엘빈 플랩캡을 사용하고 있어요. 피코서프 아쿠아슈즈는 계곡에 물놀이 가거나 워터파크에 갈 때는 꼭 챙겨 가요.

    전에 계곡에서 바위에 부딪혀  발톱이 깨져 피가 난  뒤로는 아쿠아슈즈는 아이가 먼저 챙기네요.

    피코서프 아쿠아슈즈는 뒤쪽에 끈이 있어서 신고 벗을 때 편하고 다른 아쿠아슈즈보다 튼튼한 거 같아요.

    불편하면 벗어던지기 일쑤인 아들도 하루 종일 잘 신고 다니는 거 보면 아이발에도 편한가 봐요. 사이즈가 작다는 평이 있어서 한 치수 큰 사이즈로 샀는데 꼭 맞아요.

    작년에 풀펜션 놀러 갔다가 선크림만 바르고 모자를 안 씌웠더니 목뒤가 빨갛게 익고 껍질까지 벗겨져서 이번에 에바앤엘빈 플랩캡을 구매했어요.

    목 뒤쪽까지 완벽하게 커버 돼서 좋고 소재도 가볍고 부드러워서 안 쓴 듯 편안한지 잘 쓰고 있어요.

    여름인데 좀 타면 어때 하는 분도 계시지만 수면 위 자외선 반사율은 80~100%라고 하니 물놀이하는 몇 시간 동안 자외선이 아이 피부에 바로 닿아서 좋을 거는 없을 거 같아요.

    적당량의 일조량을 쬐는 건 좋겠지만 너무 강력한 자외선은 피하는 게 좋겠죠?

    물놀이 용품 추천 제품 가이드로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세요.

    카시트 추천 Top 5 2019
    카시트 추천 Top 5 2019
    애착인형 추천 및 활용법 2019
    애착인형 추천 및 활용법 2019
    아기 범퍼침대 추천 2019
    아기 범퍼침대 추천 2019
    아기침대 추천 2019
    아기침대 추천 2019
    미아방지 가방 추천 2019
    미아방지 가방 추천 2019
    놀이방 매트 추천 2019
    놀이방 매트 추천 201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