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소변기메인

혼자서 척척!!남아 소변기 추천

Last Updated 1월 15, 2019

기저귀를 떼기 시작할 때쯤 남자아이를 둔 부모라면 준비해야 될 남아 소변기!!

배변 훈련은 너무 빨라도, 늦어도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도 스트레스를 받죠?

보통 두 돌이 지나면 아이가 어느 정도 자기의 신체에 대한 통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이후에 배변 훈련을 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아빠, 엄마의 도움 없이도 스스로 소변 훈련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변기!!

더맘스토리에서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Our Top 6 Picks
제품장점인기순위
1. 펭귄 남아 소변기5단계 높이 조절5
2. 본베베 개구리 남아 소변기2중 강력 흡착판5
3. 지퍼니처 남아 소변기100% 국내생산4.75
4. 버드시아 점보 돌고래 소변기대용량 1L 제품4.75
5. 뽀로로 남아 소변기 다용도 제품4.5
6. 더마더 로켓 소변기높이 조절 가능4.5
아래 링크를 클릭 후 남아 소변기 리뷰 및 가격을 확인하세요.

남아 소변기 구매 전 체크하기

  •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제품으로 소변 훈련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면 좋아요.
  •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해요.
  • 소변통이 분리되면 세척이 편리해요.
  • 흡착이 잘 되는 제품인지 체크해요.
  • 안전한 소재인지 확인해요.

더맘스토리’s pick: 배변훈련 도와줄 아기변기 추천


남아 소변기 추천 제품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펭귄 남아 소변기

펭귄소변기

펭귄 소변기는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였으며 국내 및 미국 안전기준을 통과한 제품입니다.

스탠딩으로 욕실뿐만 아니라 거실, 침실 등 어느 곳에서나 아이가 편한 장소에서 소변 연습을 할 수 있어요.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의 키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큰 아이부터 작은 아이까지 사용 가능해요.

소변통 중간 부분을 볼록하게 만들어 소변이 튀는 것을 방지하였으며 제품 뒷면에 흡착판이 장착되어 있어 욕실 벽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도 있어요.


2. 본베베 개구리 남아 소변기

본베베개구리소변기

아이에게 친근한 디자인 귀여운 개구리 모습으로 2중 강력 흡착판으로 떨어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재미있는 물레방아로 배변 훈련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며 본체와 소변기통 분리가 가능하여 아이 스스로 쉽고 간단하게 소변을 처리할 수 있어요.

아이의 성장에 맞춰 키높이의 변화에 따라 쉽게 높이 조절하여 부착 가능해요.


3. 지퍼니처 남아 소변기

지퍼니처소변기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자율안전 확인을 거쳐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소변기 뒷면에 흡착판 3개가 부착되어있고 안쪽 고리를 거치대 윗부분 홈에 끼워 간단하게 어디에나 설치 가능해요.

실제 변기와 친숙할 수 있게 변기 클립을 변기 테두리에 고정해 소변기를 끼워 사용할 수 있어요.


4. 버드시아 점보 돌고래 남아 소변기

버드시아돌고래

아이들이 좋아하는 돌고래 모양과 컬러풀한 색상의 대용량 1L 제품입니다.

한 가지 고정 부품으로 아이의 키높이와 상황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는 조절판으로 높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아이의 손이 닿는 모든 부분을 곡선으로 마무리해 안전을 우선으로 제작하였어요.

소변기 용도뿐만 아니라 물받이 장난감, 아이 물건을 보관하는 소품함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5. 뽀로로 남아 소변기

뽀로로소변기

아이들의 뽀통령 뽀로로 캐릭터로 배변 훈련에 대한 두려움을 줄였으며 욕실 외의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한 다용도 제품입니다.

소변기 거치대에 압착 고무 3개를 끼워 욕실 벽면이나 거실에 부착하여 아이가 편한 곳에서 배변 훈련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6. 더마더 로켓 소변기

더마더로켓소변기

로켓 모양의 변기로 아이의 흥미를 유발해주며 소변기 안에 조준 바람개비가 있어 재미있게 소변 훈련을 할 수 있어요.

고무 흡착판으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고 아이의 성장과 키높이에 맞춰 높이 조절하여 사용 가능해요.

본체와 소변기통이 분리되므로 소변을 본 후 소변기통만 따로 분리하여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어요.

안전한 PP 소재 사용으로 소변기 표면이 매끈하여 상처나 다칠 염려가 없으며 깊은 디자인의 소변기통으로 아이의 소변이 튀지 않고 깔끔하게 담아져서 위생적이에요.


개인적인의견

잘못된 배변 훈련은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도 같이 스트레스를 받아요. 저희 아이는 배변 훈련을 마치지 못한 상태로 어린이집을 갔어요.

그래도 다행인 게 소변 훈련은 그전에 마쳤답니다.

적어도 응가, 쉬 정도는 알아듣고  어느 정도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말 할 수 있을 때 배변 훈련을 시작하는 게 좋다고 해요.

저는 두 돌이 조금 넘었을 때 소변이라도 먼저 떼자 싶어 본베베 개구리 소변기로 소변 훈련을 시작했어요.

시골에 있는 할머니 댁에서 개구리를 직접 본 뒤로 개구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있는 시기에 사용해서인지 소변은 금방 가렸던 거 같아요.

본체와 소변기통을 분리가 가능해 사용 후 뒷 처리 하기가  쉽고 높이 조절이 되어 아이 키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갑작스럽게 배변 훈련을 시작해야 된다면 아이 입장에서는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아이가 좋아하는 제품을 골라 소변 훈련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공유
제이
 

더맘스토리 메인작가이자 활동적인 첫째와 소심한 둘째 사이에서 늘 새로운 세상을 배우고 아이들과 함께 성장중인 호기심 많은 엄마이기도 합니다.

Click Here to Leave a Comment Below 0 comments

Leave a Repl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