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이기는 베란다 풀장 추천 2019

무더위가 푹푹 찌는 요즘!!  다들 지쳐있는 여름날

아이, 어른 할 거 없이 시원한 물 속으로 뛰어 들고 싶지 않을까 해요.

하지만 계곡, 바다, 워터파크를 매일 갈 수 없는 현실!!

그렇다면 우리 집에 풀장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로 “베파크 ”

베란다+워터파크를 줄여서 베파크라고 해요.

물놀이 한번 가려면 짐 싸는 것부터 일이죠? 하지만 베파크는 그럴 필요가 없답니다.

엄마는 양손이 가벼워서 좋고, 아이들은 매일 갈 수 있는 워터파크가 생겨서 좋고!!

무더운 여름에 베란다, 옥상, 정원 어디든 우리 아이만을 위한 풀장을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떠세요?

오랜만에 아이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즐길 수 있고 아이가 하루 종일 엄마, 아빠 최고라고 외쳐줄 우리 아이 전용 베란다 풀장!!

베란다 풀장 추천 제품을 소개합니다.

목차

    여름 하면 무엇이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더위, 수박, 물놀이, 휴가 등등 많은 단어들이 여름을 대표하는데요, 그중 물놀이는 빼놓을 수 없는 여름의 매력입니다.

    너무 더운 날씨에 집에서 에어컨 아래에만 있기보단 우리 아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린이집에서 돌아와 베파크를 보고 즐거워할 아이를 상상하면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거예요.

    베란저풀장#

    아무리 집에서 하는 물놀이이지만 안전는 꼭 지켜야겠죠?

    물놀이 전에는 꼭 준비운동과 함께 중간에 쉬는 타임을 가져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신경 써주어야 합니다.

    사이즈가 넉넉한 풀장이라면 튜브를 이용해 더욱 실감 나는 워터파크 분위기를 내어보세요.

    이 정보도 유용해요 : 물놀이 용품 구매 가이드

    어린이 물놀이 안전 수칙

    • 물속에 들어가기 전 준비운동은 필수예요.
    • 심장으로부터 가장 먼 곳부터 천천히 물을 묻혀주세요.
    • 큰 아이에게 동생을 맡기는 것은 삼가해주세요.
    • 장시간 물놀이는 좋지 않아요.
    • 음식을 먹고 바로 물속에 들어가지 않게 해주세요.
    • 안전 수칙을 꼭 지켜요.

    더맘스토리’s pick : 휴가철 물놀이 안전수칙


    베란다 풀장 추천 물놀이 용품 추천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나만의 수영장 베란다 풀장 추천

    아이들 물놀이 정말 좋아하죠? 요즘처럼 무더위가 지구를 삼킨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마다 간절히 가고 싶은 그곳 바로 워터파크, 계곡, 바닷가가 아닐까 합니다.

    인텍스풀장

    인텍스 에어 풀장은 깔끔한 디자인과 옆면의 재질이 투명하여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으며 2개의 에어홀과 3개의 에어룸으로 견고합니다.

    질기고 잘 찢어지지 않는 PVC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고 2중 안전 마개로 바람 빠짐을 최소화하였어요.

    사용 후 배수구를 이용하여 쉽게 물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웰빙풀장

    웰빙 베란다 에어 쿠션 풀 120은 푹신한 에어쿠션 바닥으로 아이가 다칠 위험을 줄였으며 길이 120cm로 크지 않은 사이즈로 공간의 제약이 적습니다.

    2단 분리형 공기실로 바람빠짐 걱정없이 빵빵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에서는 볼 풀장으로 사용 가능해 사계절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베스트웨이풀장

    베스트웨이 기둥 원형 풀장은 뜨거운 태양을 막아주는 그늘막 풀장으로 옥상이나 정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8개의 금속 프레임이 방향을 잡아주어 안전하고 튼튼하며 정수 펌프시설이 있어 물을 깨끗하게 유지해 줍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아이들이 신나게 물장구도 치고 친구들과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2. 내 아이 소중한 피부 선크림 추천

    아이들은 피부가 얇고 연약하기 때문에 야외활동을 오래 하거나 특히 물놀이를 할 때는 꼼꼼하게 챙겨 발라주어야 합니다.

    아무리 집에서 하는 물놀이라도 요즘 같은 날씨에는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랍니다.

    높은 자외선 지수의 제품보다는 적당한 자외선 차단 지수의 제품을 자주 덧발라주는 것이 더 중요해요.

    그린핑거팩트#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는 퍼프를 두드려 바르는 팩트 타입으로 어디서나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어 간편합니다.

    수분, 보호, 진정 3중 케어로 연약한 아이의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며 가볍고 끈적이지 않아 촉촉한 사용감을 줍니다.

    사노산베이비썬크림

    사노산 베이비 썬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을 주며 적은 양으로도 자외선 차단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지켜줍니다.

    UVA와 UVB의 이중 차단 시스템으로  땀이나도 물에 잘 지워지지 않으며 방수능력이 뛰어나 물놀이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3. 신나는 물놀이 완구 추천

    따분한 물놀이는 이제 그만!!

    물놀이를 더욱 신나게 해 줄 아이템까지 준비해주는 엄마의 센스가 필요해요.

    물놀이 후에는 아이 목욕용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는 물놀이를 할 수 있을 거예요.

    물풍선

    인블룸 물폭탄 풍선은 111개의 물 풍선을 간편하고 빠르게 뚝딱 만들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인 제품입니다.

    무더위 여름철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원한 엄마표 물 풍선 놀이는 정말 신나겠죠?

    던지고 터트리며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물 풍선으로 두 배로 재미있는 물놀이를 즐겨보실 수 있어요.

    뽀로로물놀이완구

    뽀로로 목욕 놀이 완구로  풀장에서도 신나는 물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아이들의 뽀통령 뽀로로와 수영하는 크롱으로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태엽을 돌려 사용하는 방식으로 건전지를 교체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좋습니다.


    4. 자외선 가려주는 물놀이 모자

    선크림만으로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자외선 걱정이 되신다면 플랩캡은 어떠세요?

    패션도 잡고 우리 아이 피부도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플랩캡입니다.

    배넷베이비#

    배냇베이비 UV 플랩캡은 얼굴과 뒷목 전체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줄 수 있으며 UPF 50+으로 UV 차단력이 우수해 강한 햇빛에도 우리 아이를 안전하게 지켜준답니다.

    끈 스토퍼로 쉽게 벗겨지지 않으며 와이어나 딱딱한 캡에 비해 부드러워 다칠 위험성이 적습니다.

    리틀래빗#

    리틀래빗 아동 자외선 차단 모자는  뒤쪽에 끈 조절을 할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아이에게 알맞게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색감이 예쁘다는 리뷰가 많은 제품입니다.


    5. 안전하게 놀아요 아쿠아슈즈

    혼잡한 워터파크가 아닌 집에서 하는 물놀이라도 위험은 언제나 도사리고 있어요.

    아이들은 젖은 발로 뛰면 다친다는 사실을 잘 인지하지 못하죠?  실내에서 물놀이해도 꼭 필요한 안전 아이템 아쿠아슈즈는  여름 휴가철에도 꼭 필요한 핫 아이템입니다.

    우리 아이 안전을 위해서는 맨발보다는 아쿠아슈즈를 신기는 것을 추천해요.

    베이비샤크

    올레키즈 아쿠아슈즈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바다동물 캐릭터로 이중 깔창이 있어서 쿠션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바닥이 미끄러운 아쿠아슈즈의 단점을 보완하여 마찰력과 탄성을 높여 물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어요.

    리버스아쿠아슈즈

    리버스 유아동 아쿠아슈즈는 부드러운 원단으로 착용감이 편하며 뛰어난 통풍성과 발수로 아이의 발을 보호해줍니다.

    초경량의 가벼움으로 장시간 신고 물놀이를 하여도 발에 피로감이 적고 스노우 라인 패턴으로 미끄럼을 방지해 주었습니다.


    개인적인의견

    저는 얼마 전에 지인이 집에 베파크를 만들었다고 해서 아이와 함께 갔었어요.

    와.. 우리 아들 너무 격하게 좋아하는 거예요. 친구 딸들, 우리 아들 다들  입술이 파래 질 때까지 놀고도 집에 안 갈 거라고 얼마나 고집을 피우던지..

    엄마가 조금 움직여서 아이가 즐거울 수 있다면 얼마든지 이 한 몸 바치겠다는 각오로 저도 풀장을 하나 구매했어요.

    이게 물을 받는 게 조금 시간이 걸릴 뿐이지 일단 물만 받아놓으면 그다음부터는 아이 혼자 잘 놀더라구요.

    한가지 안 좋은 점은? 아이가 풀장에서 안 나올려고 하는 겁니다.

    정말 풀장 안에서 밥을  먹겠다 할 정도로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니 덩달아 저도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뒤처리는 엄마의 몫이지만 그래도 베파크 덕분에 아들녀석이랑 아이처럼 놀았네요.

    아들이 워터파크 가는 기분인지 꼭 래쉬가드를 입겠다고 해서 입히고 모자에 아쿠아 슈즈까지 풀장착하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외출이 무섭기까지 한데 베파크 하나로 올여름 신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베란다 풀장 추천과 물놀이 용품 추천 가이드로 올 여름 신나게 지내보아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2019
    어린이날 선물 추천 2019
    어린이 자전거 추천 2019
    어린이 자전거 추천 2019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주니어 카시트 추천 2019
    주니어 카시트 추천 2019
    유아 캐리어 추천 2019
    유아 캐리어 추천 2019
    휴가철 물놀이 안전수칙
    휴가철 물놀이 안전수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