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맞춤온도를 위한 분유포트

분유포트는 분유 타기에 적정  물 온도를 유지해 매번 분유를 타기 위해 물을 끓이고 식혀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주는 제품입니다.

육아에 지친 엄마에게 작은 편리함이 얼마나 큰 행복을 주는지는 경험해 보신 분들만 알지 않을까 해요.

분유를 탈 때마다 물을 끓이고 식히는 반복적인 작업 없이 맞춤형 온도 조절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분유포트!!

밤중 수유할 때, 아기가 배고파 보챌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유포트 top 5를 소개합니다.


Q: 분유포트 물때는 어떻게 없앨 수 있나요?

A: 스테인레스와 물이 만나면 물때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 이렇 때는 식초와 물을 1:1 비율로 섞어 가열 후 물이 끓으면 식초물을 버려주세요.

또는 구연산이나 베이킹소다에 식초를 넣고 끓여줍니다.

정기적으로 물때를 제거해주면 더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더맘스토리’s pick: 수유쿠션 추천 및 구매가이드


분유포트 top 5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쿠첸 베이비 분유포트

쿠첸베이비분유포트

원터치 방식으로 가볍게 터치하여 원하는 온도로 세팅할 수 있어 온도 조절이 편리하고 가열 모드와 선택 가열, 보온 버튼으로 가열 후 선택한 온도로 두 시간 동안 보온이 지속되어 편리합니다.

필요에 따라 7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LED 스마트 램프로 설정 온도 및 현재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포트 내부를 스테인리스를 적용하여 변형이나 변색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1.7 리터 대용량으로 물 부족함 없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2. 후지카 보온포트 전기 주전자

후지카분유포트

1도 단위로 44도에서 100도까지 온도 조절이 자유로워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을 끓임과 동시에 2시간 보온이 가능합니다.

LED 액정 표시창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물 온도 확인이 가능하며 스테인레스 재질로 가볍고 위생적이에요.

물 눈금창으로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온도조절 작동이 편한 죠그셔틀 방식으로 원하는 온도로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솔리스 전기 주전자

솔리스전지주전자

맞춤형 온도 설정 버튼으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여 물을 끓이거나 데울 수 있으며 설정 온도 도달시 삐 소리와 함께 가열이 중단됩니다.

솔리스 전지 주전자는 분유 타기 적당한 온도 약 40도를 설정하여 물을 끓인 다음 최대 24시간 보온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편하게 우유를 먹일 수 있어요.

2중 단열 구조로 작동 중 뜨거운 열로 인한 화상 위험으로부터 보다 안전하며 주전자 내부뿐만 아니라 뚜껑도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있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 주입구가 넓어 세척이 쉬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4. 대웅모닝컴 온도조절 3in 1 분유포트

대웅모닝컴분유포트

어느 방향으로 놓아도 360도 회전 받침대로 자유로운 방향으로 내려놓아도 완벽하게 작동 및 안착이 됩니다.

분리형 뚜껑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열판 바닥으로 빠르게 가열되고 12시간 보온 유지가 됩니다.

6단계 온도조절 기능과 투명한 내열 유리용기로  세척이 쉬우며  젖병 소독 기능이 더해져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5. 필립스 아방세 메탈 전기주전자

필립스아방세분유포트

5가지 온도 설정 버튼으로 간편하게 맞춤 온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온도가 완성되면 알람이 울립니다.

온도 체크나 기다릴 필요 없이 40도 아기 분유 맞춤 온도로 쉽고 빠르게 분유 준비를 도와줍니다.

원하는 온도로 설정하여 최대 30분까지 보온이 가능하며 1.7L의 대용량으로 많은 양의 물도 한 번에 가열할 수 있어 여러 번 끓이는 번거로움을 줄여줍니다.

손쉬운 원터치 오픈과 받침대와 방향을 맞출 필요 없이 360도 호환되어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물이 없는 상태에서는 가열이 자동으로 정지되어 안전하며 필터 분리가 쉬워 세척이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의견

분유포트 많이 쓸 일이 있을까 해서 저는 그냥 일반 커피포트에 물 끓여서 식혀서 분유를 타서 먹였어요.

가끔 아기가 배가 많이 고파 보챌 때 분유포트를 살까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또 그때만 지나면 잃어버리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친구가 분유포트가 너무 편하다며 왜 아직 안 쓰냐고 매번 물 끓이고 식히는 일도 작은 일이 아닌데 지금이라도 써보라고 강력 추천을 하는 거예요.

편하다고 하니 한번 써 볼까 하는 생각으로  별 큰 기대 없이 구매를 했었어요. 분유포트 종류도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다양해서 놀랬어요.

저는 후지카 제품을 사용해요. 너무 크지 않는 용량에 무게가 무겁지 않고 1도 단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가열 속도도 빠르고 전원을 키면 현재 물 온도를 알 수 있어 굉장히 편해요.

단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뜨거울 때는 조심해야 될 거 같아요. (많이 뜨거워요) 참 거름방 분리는 안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첫애 때부터 둘째 분유 타기까지 후지카 제품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해본 결과  분유포트는 없어도 큰 불편함은 없지만 있으면 편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분유를 더 이상 탈 필요 없을 때는 커피포트로 이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는 좋은 거 같아요.

젖병
Top 5 젖병소독기추천
유축기
유축기추천과 구매가이드
수유쿠션메인
수유쿠션 추천 및 구매가이드
젖병메인 (1)
젖병 TOP 5 구매 가이드
수유등메인
한밤중 수유시 필요한 수유등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