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미끄럼틀 추천 top5

에너지 넘치는 우리 아이!!

놀이터에 있는 놀이기구를 타기에는 아직 좀 위험해 보이거나,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할 곳이 필요하다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미끄럼틀은 어떠세요?

날씨가 더워도 비가 와도 우리 아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는 사그러 들지가 않죠?

몸으로 한창 에너지를 발산하는 우리 아이가 집 안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실내 미끄럼틀!!

조카 선물로도 좋은 실내 미끄럼틀!!

더맘스토리에서 아이에게 신나는 자기만의 놀이터가 되어줄 실내 미끄럼틀 제품 구매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실내 미끄럼틀 구매 전 체크하기

  • 제품을 둘 곳의 크기를 고려하여 알맞은 사이즈를 골라요.
  •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 좋아요.
  • 발판 및 제품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지 체크해요.
  • 사용하지 않을 시 폴딩 또는 분해해서 보관 가능한지 체크해요.
  • 안전한 소재인지 견딜 수 있는 하중이 얼마인지 체크해요.

더맘스토리’s pick: 유모차 자전거top7


실내 미끄럼틀 구매 가이드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아이팜카카지붕차미끄럼틀

시원하면서도 차분한 딥블루 컬러로 고급스러워 보이며 미끄럼틀, 지붕차, 놀이집 등 3가지 즐거움을 주는 놀이 완구입니다.

핸들을 좌우로 움직일 수 있으며 누르면 크락션이 울려 자동차 놀이로 즐길 수 있어요.

양쪽문 개폐가 가능하여 아이가 타고 내리기 편하며 자동차 안에 볼풀 공을 넣어 놀이집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놀이판이 넓어서 아이가 안전하게 미끄럼틀을 탈 수 있으며 놀이판 위에서 책을 보거나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바닥에 미끄럼 방지 보호재를 부착하여 미끄럼틀이 쉽게 밀리지 않아 안전하고 발판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계단마다 귀여운 캐릭터 모양으로 엠보처리하여 안전하게 탈 수 있습니다.


2. 타요 야야 3in1 버스 미끄럼틀

타요미끄럼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타요 캐릭터로 미끄럼틀, 놀이방, 운전 놀이가 한 번에 가능한 3in1  버스 미끄럼틀입니다.

360도 돌아가는 핸들로 직접 운전하는 재미가 있고 여러 가지 멜로디와 반짝이는 라이트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줍니다.

양쪽 문이 열려 타고 내리기도 편하며 넓어진 와이드 발판으로 더욱 안전해졌어요.

부피 차지를 많이 한다는 의견이 있으니 구매 전 참고하세요.

타요클래식붕붕카 (2)


3. 고나 리락쿠마 대형 미끄럼틀

리락쿠마미끄럼틀

구불구불한 파도 모양의 슬라이드로 아이들이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으며  2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놀이 완구입니다.

농구놀이가 가능한 농구대는 탈부착이 가능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의 성장에 따라 맞춰서 사용할 수 있어요.

튼튼한 지지봉으로 흔들림 방지 및 안전사고를 예방했으며 계단에 엠보처리를 하여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였습니다.


4. 쿠쿠 토이즈 기린 미끄럼틀

쿠쿠토이즈 기린

기린모양과 비비드한 컬러로 아이의 호기심을 일으키는 실내에서 탈 수 있는 미끄럼틀입니다.

연령에 맞춰 슬라이드 높이를 2단으로 바꿀 수 있으며 일체형 계단으로 조립이 쉽고 아이 손에 꼭 맞는 손잡이가 있어 편리해요.

높지 않은 크기로 돌 무렵 전후나 걸음마를 막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적당합니다.

기린 슬라이드를 떼어내면 계단이 의자로 바뀌어 아이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5. 야야 클라이밍 미끄럼틀

야야클라이밍미그럼틀

오르내리기 쉬운 클라이밍 오름판으로 전신운동과 함께 우리 아이 성장판을 자극하여 성장에 도움을 주는  클라이밍 미끄럼틀입니다.

농구대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이중 고정 안전벨트로 미끄럼틀을 한번 더 잡아줘 아이가 안심하고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미끄럼틀 바닥에 논슬립 패드 4개를 부착하여 밀림으로 인한 바닥 손상 방지를 막아주며  아이가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야야 클라이밍 미끄럼틀은 폴딩이 가능하여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이 좋아요.

대호토이즈랜드로바 (1)


개인적인의견

모든 아이들이 다 그렇겠지만 저희 아이는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에너자이저라 가끔 그만큼 못 따라가는 엄마의 저질 체질이 미안할 때가 있어요.

저는 아이 고모에게 리락쿠마 미끄럼틀을 선물로 받았어요.

미끄럼틀을 몇 번 살까생각 했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니고 부피가 크다 보니 고민이 되더라구요.

혹시 나중에 아이들이 몇 번 타지도 않고 지겨워할까 봐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때마침 아이 고모가 어린이날 선물로 리락쿠마 미끄럼틀을 사주었어요.

세상에 무슨 미끄럼틀을 처음 타는 것도 아닌데 아이가 정말 거짓말 조금 더 보태서 1000번은 탄 거 같아요.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진작 사줄 거하는 생각이 들어 괜히 미안해지더라구요.

일단 슬라이드가 긴 편이고 웨이브가 있다 보니 실제 미끄럼틀 타는 거 같은 느낌이 드는지 더 신나하는 거 같았어요.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거실에 두어도 공간 차지를 많이 하지 않아서 엄마 입장에서는 그게 제일 좋았어요.

미끄럼틀 높이를 2단계 조절할 수 있고 아이가 어리면 1단계가 좋아요.

저희 아들은 28개월 조금 넘어서 탔는데 원락 스릴을 좋아하는 아이라 처음부터 2단계로 탔지만요. 지금은 동생이 있어서 1단계로 내려서 동생이 많이 타고 있어요.

발판이 막 튼튼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직 2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별 탈 없이 잘 타고 있어요.

애착인형메인이미지 (1
애착인형 구매 및 활용법
붕붕카메인
우리아이 첫 자동차-유아 붕붕카
킥보드메인
유아 킥보드 추천 top 7
1498897740038
물놀이 안전용품 구매 가이드
물놀이용품메인
물놀이 용품 구매 가이드
세발자전거메인
유모차 자전거 top7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