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유모차메인후보

쌍둥이 유모차 top 5

Last Updated 1월 15, 2019

쌍둥이네는 출산준비물도 두배로 들어요. 그럼 유모차는 어떨까요?

뱃속에서부터 꼭 붙어있었던 쌍둥이들은 유모차도 함께 탄답니다.

쌍둥이 유모차는 아이들의 무게도 두배로 무겁기 때문에 핸들링이 좋은지 무게중심이 골고루 분산되어 만들어졌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합니다.

쌍둥이뿐만 아니라 연년생 아이들이 사용하기도 좋은 쌍둥이 유모차!!

더맘스토리에서 쌍둥이 유모차 구매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Our Top 5 Picks
제품장점인기순위
1. ABC 디자인 줌 쌍둥이 유모차안락한 주행4.6
2. 잉글레시나 트윈 스위프트 유모차우산형 폴딩 형식5
3. 도노비 투비 블랙 쌍둥이 유모차싱글모드로 사용 가능4.75
4. 베이비 트랜드 쌍둥이 유모차인체공학적인 설계4.75
5. 엘레니어 세스토 트윈 유모차티타늄 프레임4.5
아래 링크를 클릭 후 productname 리뷰 및 가격을 확인하세요.

쌍둥이 유모차 구매 전 체크하기

  • 신생아 시기부터 태우기엔 디럭스형이 좋아요.
  • 늘 2명을 같이 태우는 상황만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2인용 1인용으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추천해요.
  • 앞뒤 형태 또는 좌우 형태를 살 건지 정해요. 그 외에도 마주 보는 제품이 있으며 시트 방향을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지도 체크해요.
  • 일반 싱글 유모차보다 두 배의 무게를 밀어야 하기 때문에 핸들링이나 바퀴 재질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더맘스토리’s pick: 유아 웨건 추천 Top 5


쌍둥이 유모차 추천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ABC 디자인 줌 쌍둥이 유모차

abc쌍둥이유모차

자유롭게 시트의 방향을 바꿔 구성할 수 있으며 넉넉한 공간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디럭스형 알루미늄 프레임 유모차입니다.

170도까지 3단계로 조절 가능한 등받이 시트로 이동 중 아이가 잠들어도 편안함을 제공해줘요.

아이의 성장에 따라  3단계로 발판 조절이 가능하며 볼베어링을 장착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핸들링을 선사합니다.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원터치 핸들로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대용량 수납 바스켓이 있어 아이들 용품을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해요.

바퀴의 충격을 분산하는 서스펜션으로 고르지 못한 노면에서도 안락한 주행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2. 잉글레시나 트윈 스위프트 유모차

잉글레시나 쌍둥이 유모차

우산형 폴딩 형식으로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으며 3개의 손잡이가 달려있어 체구가 작은 엄마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게중심이 중앙으로 설계되어 손잡이에 많은 짐이 걸려있어도 유모차가 뒤로 넘어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됐습니다.

4단계 각도 조절로 최대 170도까지 눕힐 수 있는 등받이와 2단계로 조절 가능한 다리 받침대로 아이를 편안하게 눕힐 수 있으며 기저귀를 갈 때에도 불편함을 덜어줘요.

연년생 아이들 외출용으로도 좋아요.


3. 도노비 투비 블랙 쌍둥이 유모차

도노비쌍둥이 유모차

사이드 버튼을 이용하여 프레임을 확장해 필요에 따라 4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 한 명과 외출 시에는 싱글모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전면 시트의 캐노피는 6단계 조절이 가능하여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3단계 시트 각도 조절로 아이가 잠들었을 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용도에 맞게 핸들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캐노피 상단에 아이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쉬창으로 통풍을 도와줍니다.

5점식 안전벨트와 원터치 브레이크 형태로 앞바퀴 고정 장치를 올리면 바퀴가 일자로 고정되어 내리막길이나 무빙워크 등에서 흔들림 없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4. 베이비 트랜드 쌍둥이 유모차

베이비트랜드쌍둥이유모차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유선형 프레임을 채택하여 핸들링이 뛰어나며 앞좌석은 130도, 뒷좌석은 15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아기가 편안하게 잘 수 있게 도와줍니다.

뒤쪽 시트와 캐노피를 분리하면 큰 아이들도 탈 수 있는 좌석으로 변신해 연년생 아이가 커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6세까지 사용 가능)

5점식 안전벨트와 트레이형 아기 보호대로 젖병이나 음료수를 올려놓을 수 있으며 원터치 오픈형으로 아기를 태우거나 내릴 때 편리합니다.

셀프 스탠딩 기능과 대용량 바구니로 실용적이며 엄마를 위한 컵홀더와 보관케이스로 음료수나 휴대폰 같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요.


5. 엘레니어 세스토 트윈 유모차

엘레니어쌍둥이 유모차

세스토 트윈은 디럭스형 쌍둥이 유모차로 상황에 따라 싱글/트윈으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타늄 프레임으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시트 높이를 조절하여 요람과 유모차로 변형하여 사용 가능해요.

충격 흡수 서스펜션으로 노면에서 오는 충격을 잡아 유아의 뇌 흔들림을 방지해주어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원터치 폴딩 방식으로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으며 3단계 높이 조절 핸들과 원터치 브레이크로 고정력을 강화시켜 미끄럼 없이 중심을 잡을 수 있어요.


개인적인의견

저는 쌍둥이 유모차를 웨건을 구입하기 전에 몇 달간 사용했었어요. 요즘은 쌍둥이 유모차를 연년생 아이들 외출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제품은 잉글레시아 트윈 유모차에요. 첫째 어린이집 가거나  잠깐 집 앞 마트에 갈 때 이용하기 딱 좋아요. 가까운 곳에 외출할 때는 웨건이 좀 부담스러워서 쌍둥이 유모차를 이용해요.

저처럼 연년생 아이들 태우기용으로 쌍둥이 유모차를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절충형이나 휴대형으로 구매하셔도 무관할듯해요.

정말 쌍둥이를 태우기 위해서라면 안정적인 디럭스 유모차가 좋겠죠?

쌍둥이네 못지않게 두 아이 키우는 것도 쉽지가 않네요. 다행히 저희는 성별이 같아서 물려받는 경우가 많아 조금 절약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 거 같아요.

그래도 기쁨이 두 배 이니까요^^(고생도 두 배…)

공유
제이
 

더맘스토리 메인작가이자 활동적인 첫째와 소심한 둘째 사이에서 늘 새로운 세상을 배우고 아이들과 함께 성장중인 호기심 많은 엄마이기도 합니다.

Click Here to Leave a Comment Below 0 comments

Leave a Repl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