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식탁의자 추천 2019

아기용품은 그 종류나 브랜드도 너무 다양해서 선택하기 너무 어려울 때가 종종 있죠?

아기띠vs힙시트, 점퍼루vs쏘서, 폴터매트vs 놀이방 매트등 아기용품 하나 구매하려고 할 때마다 꽤 오랜 시간과 고민이 필요합니다.

범보의자, 스너그, 부스터도 마찬가지죠. 비슷해보이지만 다른 아기의자들!!

우리 아기에게 범보 의자가 좋을지, 부스터가 필요할지 결정하기 너무 어렵다면 아기식탁 의자 추천 제품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목차

    제이범보의자 (2

    범보의자 vs 스너그 vs 부스터

    “범보의자”

    범보의자(점보의자) 사용시기는 보통 100일 지나 고개를 가눌 수는 있지만 아직 허리에 힘이 없어 혼자 앉아있기는 힘든 아기를  앉아 있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가벼워서 외출 시 휴대가 편하고 보통 12개월까지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꿀벅지 아기들 경우는 허벅지가 끼어서 불편해하기 때문에 길게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너그”

    스너그는 범보의자와 부스터의 중간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너그는 3~12개월 정도는 이너시트를 넣은 상태로 사용하시다가 그 이후로는 이너시트를 빼고 사용하시면 공간이 넓어져 범보의자보다 오래 쓸 수 있습니다.

    스너그는 마마스앤파파스가 거의 유일하며 압도적입니다.

    “부스터”

    범보의자나 스너그가 허리를 가눌 수 없는 아기들을 위한 제품이었다면 부스터는 허리를 가눌 수 있는 최소 6개월 이상의 아기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부스터는 식탁의자에 장착하는 보조의자로 좌식 식당이나 야외, 바닥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외출 시 활용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가벼워 휴대성이 좋으며 범보의자나 스너그 보다는 오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목과 허리를 가누고 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기식탁의자 추천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본베베 부스터 점보의자

    본베베점보의자

    점보의자에서부터 부스터, 식탁의자로까지 사용 가능해 활용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넓은 허벅지 공간(11cm)으로 통통한 아기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향균 우레탄 시트로 세균 걱정,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원터치로 빠르게 트레이를 탈부착할 수 있고 스트랩을 부착하여 의자에 묶어주면 부스터로 사용하실 수 있어 식탁의자 대신 사용하실 수 있는 아기 식탁의자 추천 제품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바퀴로 점보의자에서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카트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버드시아  점보쿠션 아기의자

    버드시아점보의자

    버드시아 아기의자는 말랑말랑한 폴리 우레탄 소재와 높은 등받이로 아이를 앉혔을 때 안정적인 자세를 만들어줍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식판으로 이유식은 물론 장난감, 유아책등 다양하게 놓아 활용할 수 있으며 아기가 실수로 트레이를 뺄 수 없게 공기 압착 방식으로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3.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

    아이의 성장에 맞춰 이너시트를 빼고 이용할 수 있어 사용기간이 짧은 스너그의 단점을 커버한 제품입니다.

    가벼운 무게로(1.7kg) 휴대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폴리 우레탄 재질은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며 세척이 간편합니다.

    스너그는 꿀벅지 둘레 40cm (15.7인치) 이상 사용 가능하며 그 이상일 경우 이너시트를 빼고 사용할 수 있어 사용기간이 길고 아이가 편하게 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4. 젤리맘 와이즈체어 아기의자

    젤리맘범보의자

    3개월부터 5살까지 아이의 성장단계에 따라 4단 변신이 가능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다용도 아기의자입니다.

    소프트 쿠션과 부스터 쿠션은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헤드레스트(트레이) 쿠션은 벨크로 방식이라 필요에 따라 탈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자 안전벨트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99% 항균 기능으로 KC 인증 친환경 제품입니다.


    5. 치코 포켓스낵 식탁의자

    치코부스터

    삼둥이 식탁의자로도 유명한 치코 포켓스낵은 성장 맞춤 3단계 높이 조절, 식판 조절 기능으로 앉기 시작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분리형 식판으로 식판이 필요 없는 식탁의자에도 활용 가능하며 폴더식 콤팩트 사이즈와 경량 2kg으로 가볍게 휴대가 가능해 이동이 편리합니다.

    3점식 안전벨트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으며 미끄럼 방지 고무 지지대로 단단하게 식탁의자에 고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6. 에시앙 프리미엄 풀세트 아기의자

    에시앙아기의자

    점보의자로 사용하다가 일반의자 위에 부스터 끈을 이용하여 연결 후 식탁 보조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넓어진 트레이와 핸드폰 및 태블릿 pc  고정 가능한 거치대로 간식을 먹으면서 아이가 좋아하는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높아진 가드로 물건이 쉽게 떨어지지 않게 해줍니다.

    핸들을 꽂아 재미있는 카트로 이용할 수 있고 탈부착 가능한 목 쿠션으로 목을 잘 가누지 못하는 아기들의 목을 보호해주며 100%  면 소재로 만들어져 아기 피부에 자극이 없습니다.

    외출 시에는 손잡이로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7. 킨즈 부스터 유아 식탁의자

    킨즈부스터

    6개월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외식이나 여행 시에도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손쉬운 3초 폴딩으로 슬림하게 접혀 보관이 편하며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15kg  아이도 앉을 수 있으며 친환경 PP 사용으로 인체에 무해해 안전합니다.

    식판 분리 시 의자로 사용할 수 있으며 3점식 안전벨트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8. 리첼 소프트 의자

    리첼소프트의자

    에어펌프가 내장되어 있어 공기 주입이 쉬우며 아이의 안전을 위해 낮은 좌면 저 중심 구조로 되어있어 아이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리첼 소프트 의자 바닥 부분에는 구멍이 있어 욕실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작게 접어 수납이나 휴대가 편리한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개인적인의견

    우리 엄마들은 아는 것도,  알아야 하는 것도 많은 거 같아요. 특히 초보맘 일때는 아기용품을 사려고 할 때마다 검색은 물론이고 주변 지인들에게서 정보를 구할 때가 많죠.

    처음에 아기의자를 사려고 했을 때 범보의자? 스너그? 부스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몇 시간씩 검색을 하고 나서도 제품의 종류와 특징이 다르다 보니 선택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아기용품들은 예쁜 게 너무 많잖아요.

    저는 친구가 쓰던 범보의자를 물려받아서 사용했어요. 제품은 본베베 점보의자입니다. 바퀴를 달아서 재미있게 아기랑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등받이가 높고 안정감 있게 아기가 잘 앉아있어서 꽤 오래 잘 사용했어요. 단점이라면 다른 제품보다는 조금 무겁다는 정도예요.(5kg)

    몇 달 정도 본베베 잘 사용하다가 치코 포켓스낵을 구입했어요.(남편이구입)

    본베베보다는 무게가 가볍고 접어서 쉽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거 같아요.

    본베베는 집안에 두고 사용했고 치코는 구매 후 거의 자동차 안에 싣고 다니면서 사용했던 거 같아요. 외출 시에는 치코를 더 많이 사용했었어요.

    아기 식탁의자 추천 제품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부습관, 초등학생 책상 추천 2019
    공부습관, 초등학생 책상 추천 2019
    후기 이유식 시기와 가이드
    후기 이유식 시기와 가이드
    중기 이유식,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중기 이유식,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초기 이유식 시작 시기, 제대로 알기
    초기 이유식 시작 시기, 제대로 알기
    주니어 카시트 추천 2019
    주니어 카시트 추천 2019
    책과 친해지는 유아 책상 추천 2019
    책과 친해지는 유아 책상 추천 201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