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퍼침대메인이미지 (1)

아기 범퍼침대 추천 TOP5

Last Updated 1월 15, 2019

우리 아이 잠 잘 때 뒹둘뒹굴 돌아다니면서 머리 쾅 !! 뒤집기 하다가 쾅!!

혹시 잠결에 뒤척이다 벽이나 가구에 부딪혀 단잠이라도 깰까봐 사방에 베개와 쿠션으로 둘려놓기 바쁩니다.

보통 아이가 있는 집 현관에는 ‘아이가 자고 있어요’라는 스티커를 붙여둡니다.

아이가 있으니 벨을 누르거나 소란스럽게 하지말아 달라는 당부인데요, 그만큼 아이의 수면은 중요합니다.

아이가 잠을 잘 때 성장 호르몬과 면역 호르몬이 분비되어 아이를 튼튼하게 성장시키고 두뇌 발달을 돕는다는 것은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아이가 단잠을 잘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엄마들이 밤잠은 일찍 재워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낮잠은 아이가 잘려고 할 때 까지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낮잠도 마찬가지로 일정한 시간을 정해두고 잘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뒹굴면서 자는 게 두뇌발달에 좋다고 합니다.

범퍼침대 안에서 안심하고 뒹굴 수 있게 더맘스토리에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범퍼침대 TOP5를 준비했습니다.

Our Top 5 Picks
제품장점인기순위
1. 꿈비 월드스타 범퍼침대활용성이 좋다5
2. 쉬즈홈 범퍼쿠션쿠션감이 좋다5
3. 아이조아 범퍼침대방수기능이 있다4.75
4. 도노도노 범퍼침대세탁이 편리하다4.75
5. 모르비도 범퍼침대내구성이 좋다4.5
아래 링크를 클릭 후 범퍼침대 리뷰 및 가격을 확인하세요.

우리 아이 범퍼 침대 매트형 vs 패브릭형

범퍼침대는 크게 매트형패브릭형으로 나누어 지는데요, 매트형은 따로 물세탁을 할 필요없이 물티슈나,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간단히 얼룩이 제거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패브릭형은 주기적으로 물세탁을 해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지퍼로 간단하게 내장재와 분리하여 세탁할 수 있으며 매트형보다 아기가 누웠을 때 더 포근함을 느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범퍼침대의 또다른 장점은 기존의 아기침대는 침대로만 사용할 수 있다면 범퍼 침대는 놀이방 매트나 볼풀장 등 활용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신생아에서 부터 유아 3~4세 시기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가 편한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때로는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터로도 변신이 가능합니다.

침대에 잠든아이를 내려놓은 잠깐 사이에 아이가 침대에서 떨어진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리저리 몸부림 치는 아이 때문에 걱정이신가요?

아기침대는 사용기간이 너무 짧아서 구매가 부담스러우신가요?

그렇다면 사용기간도 길고  활용성도 높은 범퍼침대로 우리아이에게 단잠을 선물해 주세요.

 

이 정보는 어떠세요: 아기원목침대&플레이야드 침대

낮잠을 잘 재우는 특별한 방법

  • 밤에 충분히 재운다.
  • 낮잠도 일정한 패턴을 정해놓고 재운다.
  • 안아서 재우지 않는다.
  • 잠이 들 수 있는 주변 환경을 조성한다.

아기 범퍼침대 리뷰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꿈비 월드스타 범퍼침대

꿈비범퍼침대

꿈비 범퍼침대는 침대뿐 아니라 놀이방 매트,소파로도  사용 가능한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침대높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잠시간이나 아이와 함께 있을 때는 낮게 사용하고 가드를 올려 고정시켜주면 기존 28cm에서 높이가 52cm로 높아져서 아이가 외부로 쉽게 나가지 못해 안전합니다.

8cm의 이중가드는 아이가 잡고 일어나도 넘어지지않게 튼튼하게 잡아주며 2중 고정 묶음끈과 벨크로로 더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며 침대측면 벨크로의 까실한 부분에 아이의 살갗이 쓸리지 않게 안전덮개를 제공합니다.

생활방수 처리된 원단으로 커버 세탁없이 물걸레와 마른걸레로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매트커버를 원하신다면 패브릭 가드를 별도로 구매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장점

  • 활용성이 좋다.
  • 세탁이 편하다.

(사은품은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쉬즈홈 범퍼쿠션

쉬즈홈범퍼침대

쉬즈홈 범퍼쿠션은 낮잠을 잘 수 있는 범퍼침대로, 침대에 앉아 모유 수유를 할 때나 분유를 먹일 때 푹신하게 쿠션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100% 국내산 면으로 제작되어 우리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기성과 흡수성이 좋아 위생적이며 쿠션 양쪽에 분리형 지퍼를 사용해 연결 및 분리가 용이하고 아이들이 기대어 밀렸을 때 지퍼가 내려가는 것을 방지해주기 위해 끈으로 묶어서 고정해줍니다.

미음”ㅁ”자로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아이들이 자는 공간 밖으로 나가거나 가구,벽등에 부딛히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세탁은 30도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서 손세탁 또는 울 코스로 간단히 세탁해주시거나 햇볕에 바싹 말려서 자연 살균해줍니다.

장점

  • 가격이 저렴하다.
  • 쿠션감이 좋다.

3. 아이조아 범퍼침대

아이조아범퍼침대

아이조아 범퍼침대는 접이식 매트리스로  활용성과 보관성을 높였으며 사면범퍼와 매트리스 모두 지퍼로 연결되어 발빠짐 위험이 없습니다.

범퍼침대 속커버는 100% 방수로  혹시 기저귀가 새더라도 커버만 벗겨서 가볍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매트리스 뒷면은  미끄럼 방지패드가 있어 매트리스가 움직이는걸 방지해주며 지퍼타입으로 커버 분리가 쉽고 두툼한 가드로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범퍼루프는 우리아이를 눕혔을 때 형광등 불빛으로부터 아이의 시력을 보호하고 모빌대는 지퍼로 되어 있어 탈착이 편리하며 모빌을 달아 아이에게 시각적인 자극을 줄 수 있는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조아범퍼침대는 매트, 볼풀장 등  활용도가 좋습니다.

장점

  • 방수기능이 있다.
  • 활용성이 좋다.

(사은품은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4. 도노도노 범퍼침대

도노도노범퍼침대

도노도노 범퍼침대는 아이 성장에 따라 필요한 범퍼침대,놀이방매트,소파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멀티 범퍼침대입니다.

견고한 2중 세이프 가드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오히려 가드가 너무 높으면 아이가 넘다 더 크게 다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최적의 높이는 25 cm 를 넘지 않는게 좋으며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열접착 방식과 유해 성분이 없는 안전한 PU소재로 만들었습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집안의 인테리어를 돋보이게해 알록달록한 컬러를 싫어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패브릭 타입이 아니라 세탁이 필요없으며 4cm 고밀도 PE폼 매트는 발소리를 최소화하여 층간 소음을 방지해줍니다.

장점

  • 세탁이 편리하다
  • 활용성이 높다.

5. 모르비도 범퍼침대

모르비도범퍼침대

모르비도 범퍼침대는 범퍼가드 두께가 약 10~15cm 정도로 튼튼하며  속커버는 방수원단으로 제작하여 외부오염을 막아줍니다.

사면가드와 바닥 매트리스는 모두 지퍼로 연결되어 조립과 분해가 쉽습니다.

매트리스에 있는 모빌대 꽂이는 2중의 고무줄로 연결하여 튼튼하게 모빌대를 고정시켜주며 각 커버 지퍼를 열어 내장재를 쉽게 분리,삽입이 가능하여 세탁이 용이합니다.

매트커버 하단은 미끄럼방지 원단으로 되어 있어 침대를 바닥게 두었을 때 잘 밀리지 않아 안전합니다.

단단한 내구성과 함께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매트리스 제품이며 우수한 복원력을 가지고 있어 외부 충격흡수를 강화했습니다.

장점

  • 내구성이 좋다.
  • 세탁이 편리하다.

(사은품은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의견

세탁이 따로 필요없는 매트형을 선호하시는 분이 계시는 반면 물세탁을 해야 안심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범퍼침대를 구매하시지 전에 먼저 매트형을 할 것인지 패브릭 형을 할 것인지를 선택하셔서 구매 폭을 좁히는게 좋습니다.

범퍼침대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침대외에도  놀이방 매트나 볼풀장으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층간소음 방지도 되고  편한 세탁을 선호 하신다면 매트형을,  물세탁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포근한 느낌을 좋아하시면 패브릭을 추천해드려요. 매트형은 단단해서 아이가 잘 때 불편해 한다는 의견이 있으니 참고 히시길 바래요.

저는 꿈비 월드스타 범퍼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션감도 좋고 겨울에는 조금 추운 느낌이 있어서 담요을 깔아서 사용해요.

장난감도 매트안에서 가지고 노니깐 나중에 정리하기도 쉬워서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유
제이
 

더맘스토리 메인작가이자 활동적인 첫째와 소심한 둘째 사이에서 늘 새로운 세상을 배우고 아이들과 함께 성장중인 호기심 많은 엄마이기도 합니다.

Click Here to Leave a Comment Below 0 comments

Leave a Repl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