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 유아 선크림 추천 2019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에 외출 전 빠질 수 없는게 있죠?

바로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아이들은 피부가 얇고 연약하기 때문에 야외활동을 오래 하거나 특히 물놀이를 할 때는 꼼꼼하게 챙겨 발라주어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 종류는  크림형, 스틱형, 쿠션형 등 다양하게 있어요.

크림형은 구석구석 꼼꼼하게 바를 수 있는게 장점이며 스틱형은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어 편리해요.

엄마의 화장품에 관심을 보이는 아이라면 쿠션형으로 선크림을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의 관심을 끌어보세요.

자외선 차단제는 백탁현상이 적고 발림성이 좋은 제품이 좋으며 아이의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유해 성분이 없는지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높은 자외선 지수의 제품보다는 적당한 자외선 차단 지수의 제품을 자주 덧발라주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UAV, UVB를 모두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 좋으며 너무 끈적거리면 아이가 거부할 수 있으니 유분기가 적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을 고르는 것을 추천해요.

바르는 것 못지않게 꼼꼼한 클렌징도 필수인 자외선 차단제!!

아이에게 알맞은 선크림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신나는 야외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아 선크림 추천 제품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목차

    자외선 차단제 이렇게 발라주세요

    • 최소 외출 30분 전에 적당량을 햇빛이 노출되는 부위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 자외선 차단제는 땀이나 유분에 의해 지워질 수 있으므로 2시간 간격으로 덧발라줍니다.

    더맘스토리’s pick: 유아 앞치마 세트

    잠깐!! UVA • UVB  • PA• SPF에 대해 알아보아요.

    • UVA: 일상의 햇빛에서 발생되는 자외선을 뜻하며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자외선으로 눈에도 치명적이며 피부에 강한 자극을 줍니다.
    • UVB: 피부 깊이 침투는 못하지만 피부를 벌겋게 만들거나 정도에 따라 피부에 손상을 입히거나 피부 스트레스 지수를 높입니다.
    • PA: 자외선 A 차단 효과로 +표시가 많을 수록 차단 효과가 높다는 뜻입니다
    • SPF: 자외선 차단 효과를 뜻하며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 효과가 높으며 일상생활에서는 SPF10~30사이가 적당합니다.

    유아 선크림 추천 ∇∇

    추천베스트상품 2019:

    1. 그린핑거 야외놀이 유아 선크림

    그린핑거선크림

    크림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모링가 성분이 아기 피부를 유해 성분으로부터 보호해주며 알로에로 수분과 진정 효과가 있는 유아 선크림 추천 제품입니다.

    지속력이 우수하며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발리며 자외선 더블 필터링 시스템으로 UVA와 UVB 모두 차단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2.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아토팜톡톡

    재미있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피부에 부담이 적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EWG 그린등급 전성분으로 안전성을 강화하였어요.

    비타민E, 판테놀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보호해주며 백탁현상과 유해 성분이 없어 안심할 수 있는 유아 선크림 추천 제품입니다.


    3. 더퓨어 아임키즈 유아 선크림

    더퓨어아임키즈

    답답하고 끈적이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뛰어난 워터푸르프 기능으로 오랫동안 자외선을 차단해 아이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타히티 바닐라, 수박, 석류나무,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있으며 물놀이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선크림 추천 제품입니다.


    4. 사노산 베이비 선크림 SPF50+

    사노산베이비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적은 양으로도  자외선 차단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안정 및 수분 공급을 도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린이 선크림 추천 제품입니다.

    UVA와 UVB의 이중 차단으로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백탁현상없이 발림성이 좋으며 땀이나 몰에도 잘 지워지지 않아 물놀이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5. 닥터아토 라이트 핏 선 젤

    닥터아토

    바른 듯 안 바른 듯 투명하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과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닥토아토  젤 선크림 추천 제품입니다.

    아쿠아씰, 마치현, 연꽃 추출물 함유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촉촉하게 발리며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답답한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에게 추천해요.

    쉽게 펴 발리는 젤 타입으로 알코올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6.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프리메라베이비

    사용이 쉽고 간편한 쿠션 타입의 선크림으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연약한 아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줍니다.

    아티초크 잎 추출물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유아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여 진정시켜주며 얼굴에 균일하고 매끄럽게 발려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여 아이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7.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선크림

    보타니컬테라피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물리적 차단 성분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순하며 알로에마 쿨라라 잎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유아 선크림 추천 제품입니다.

    물로도 클렌징이 쉬우며 백탁현상이 있다는 의견이 있어 소량을 펴 발라 두드려주면서 바르는 것을 추천해요.


    개인적인의견

    자외선 차단제 언제부터 발라주셨나요? 전문가들은 6개월 이후부터는 바르기를 권장한데요. 근데 저는 첫애가 3살쯤부터 해서 발라주었던 거 같아요.

    그전에는 아이들은 자외선 영향을 많이 받아도 신진대사가 좋고 재생력이 좋아서 금방 좋아진다는 얘기를 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너무 깨끗한 환경에서는 면역력을 키우기 힘든 것처럼 적당한 양의 햇빛은 건강에도 좋다는 생각에 아이가 너무 어릴 때는 사용하지 않았아요.

    그러다 아이가 활동량이 많아지고 야외에서 노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선크림을 챙겨 발라주기 시작했어요.

    제품은 그린핑거입니다. 처음 바를 땐 백탁현상이 조금 있는데 골고루 펴서 발라주면 괜찮아요.

    유분기가 많이 없어서 번들거리지 않으며 가볍게 잘 발려서 만족합니다. 무엇보다도 자외선 차단은 확실히 잘 되는 거 같아요.

    어린이 선크림 추천 제품 가이드로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세요.

    텀블러 추천 2019
    텀블러 추천 2019
    성장기 아이를 위한 영양소 아연 추천 2019
    성장기 아이를 위한 영양소 아연 추천 2019
    어린이 영양제 추천 TOP 7 2019
    어린이 영양제 추천 TOP 7 2019
    출산 후, 탈모샴푸 추천 2019
    출산 후, 탈모샴푸 추천 2019
    임신중 기미, 자외선 차단이 정답!!
    임신중 기미, 자외선 차단이 정답!!
    아기 유치 관리 및 충치예방법
    아기 유치 관리 및 충치예방법

    Leave a Comment